매년 소득은 느는데 돈은 계속 부족한 이유라는 기사
네이버에서 봤는데 남의 일 같지 않네요.
소비를 조장하는 마케팅에 지배당하는 시스템의 노예라.
하긴 획일적으로 돈만 따라가는 사람들이 늘어가는 것같고
돈을 더 벌어도 더 쓰게 되고 덜 번다고 별달리 부족한 것 같지도 않고
한국인들이 필리핀인들보다 불행한 이유가 시스템의 문제일지도 모르겠네요.
안정적으로 사는 것이 식물인간이란 표현을 쓰고 있는데 ?????? 그럴지도 모르겠네요.
제가 부자많이 만드는 정부가 좋은 정부라고 말한 적이 있는데 꼭 부자된다고 행복할거라 생각지는 않습니다만 가난
한 것보단 나은 것 같고 저는 하던데로 작은 가진 것에 만족해야 겠음다.
말은 이렇게 하면서도 입맛은 점점 고급이 되어가니 ㅋㅋㅋ
그건 그렇고 커피전문점하시는 분들껜 죄송하지만 밥보다 비싼 커피는 뭔가 잘못된 것 같습니다.
한국이 미국보다 400원 비싸다네요.
99프로 다 죽이는 1프로 1프로는 과연 행복한지. 자기만의 성에서 더 비극적으로 사시는 1프로도 많던데.
요즘 횡설수설이 많아지네요. 죄송함다. 소비를 조장하는 무리들의 더티마케팅이 좀 짜증나서요.
피에쑤.
필리핀에서도 돈의 가치를 아는 분들이 많이 나오셔서 피노이들에게 휘둘리지 않기를 바랍미다..
세부납치단같은 범죄자덜은 빼고요. 이넘들은 하루바삐 검거되서 모아논 돈 다 뺐겼으면 좋겠습니다. ㅋㅋㅋ
http://enews.mt.co.kr/2012/05/2012051009042416457.html?rnd=34343
AI answer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icing elit. Aliquid pariatur, ipsum similique veniam.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and the drug lord.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