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오늘 정말 피곤하네요~~ㅠㅠ

 

이유인 즉슨... 어제부터 한마리의 개가 하루종일 울어대고 짖어대고 미치겠네요~

 

저도 애견인이라고 이해하려고 하는데.. 이건 개가 잘못이 아니라 주인이 잘못입니다.

 

정신나간 주인은 집을 비운듯 하고.. 아마도 개가 말썽이 심한지 베란다에 가두어 놓았더군요..

 

그러니까 개가 하루종일 울어대는군요... 근데 정말 끈질기게 쉴틈없이 울어댑니다..

 

낮부터 그랬는데.. 덥기도 하고.. 밤에는 무섭기도 하고...하겠지요.. -.-;;;;;;;;;;;;;

 

정확히 어디서 소리가 나는지~ 개가 어디에 있는지 찾을수가 없어요... ( 참고로 전 콘도 )

 

그래서 오늘 아침에 당장 콘도 어드민에다가 지랄지랄을 했지요... 일단 찾아본다고 하는데..

 

제가 열받는건 미친 주인이네요.. 집을 비우려고.. 개를 배란다에 가두고..

 

집안에다 두면 소리가 안날꺼를 완전 이기적이게 배란다에 내놓아서

 

모든 사람들이 불편하게 하는 주인 면상을 보고 꼭 한마디를 하려고 어드민한테 유닛넘버 알려달라고 했습니다.

 

어느나라 사람인가 궁금하네요...................... 아 열받어 죽겠네요!!!!!!!!!!!!!!!!!!!!!!!

 

낮부터 하루종일 울다가.. 12시쯤 잠이들었나 조용해서 저도 잽싸게 잠들었는데...

 

3시 20분쯤 또 울어대기 시작해서 그때부터 한숨도 못잤네요 ㅠㅠㅠ 오매 월요일인데 피곤해 죽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