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예쁘다고 하더군요.

필리핀에 근무하고 싶었지만 지금은 체코와 슬로바키아에 근무하고 있습니다. 오랫만에 필고에 와보니 여전히 흥미로운 일들이 참 많은 것 같습니다.

체코와 슬로바키아에서 근무하게 된지 한달 반이 되었습니다. 많은 주변 친구들이 이곳 여자들 예쁘다고 하더군요.

키도 크고 금발에...

모두 뻥입니다. (T.T)

요즘은 한국 젊은 여성들의 키가 더 큰 것 같습니다. 지금은 체코 현대 자동차가 있는 프리덱미스텍에 있는데 이 동네 페스티발이 열려서 온 마을 사람들 다 왔더군요. 현대자동차에서 일하는 현지인들도 그렇고 이 동네 마을 주민들을 봐도 키가 크고 몸매가 좋은 여자들 별로 없습니다. 다들 별로 안크네요.

슬로바키아도 마찬가지입니다. 남자들은 대부분 키가 큰 편이지만 여자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체코보다는 좀 큰 것 같지만 한달 내내 봐도 금발에 쭉쭉 방방한 여자들은 그다지 많지 않습니다.

김태희가 밭 갈고 송혜교가 우유배달한다는데 그거 다 뻥인 것 같습니다. 주말이면 열심히 헝가리 폴란드 오스트리아 등 주변 국가들을 여행 해봐도 모두 뻥입니다.

매일 매일 봐서 그런것도 있겠지만 저는 우리나라 여자들이 더 예쁜 것 같습니다.

물론 가끔 눈에 확 띄는 여자들은 정말 확실히 끝내줍니다. 그러나 금발은 거의 없네요. 있어도 염색입니다.

 

덥고 습하지만 필리핀에서 여전히 근무하고 싶습니다. 이번 여름에 갈 수 있으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