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이미지는 제 아내가 작성 한 것이고 제가 참고로 올린것인데 제 이야기좀 들어 주세요.

 

안녕하세요. 저는 28살로 필리핀 현지 여성과 결혼한지 3개월 정도 된답니다.

저는 결혼 할때까지만해도 제 아내가 페이스북만을 하는 줄 알았는데.

어느날 우연히 지켜보니 야후 메신져라는 것을 하더라고요. 그런데 그 상황이 입에 담기조차 거북합니다.

화상 채팅을 하는데 상대방 남자가 제 아내를 보며 자위를 하는 모습에 저는 말문이 막히더라고요,.

제 아내는 아무것도 아니라는냥 " 오로지 재미일뿐이다. 너 정말 이상하다" 라고 합니다.

 

그것을 시작으로 아내의 좋은 느낌이 조금씩 사라지는 와중에,

제가 컴퓨터를 켜고 우연히 아내의 이메일을 보니 남자 구하는 사이트 

(필리핀 여성이 무지 많은 사이트, 서로 이야기 주고 받다가 스카이프 또는 야후 메신져로 야한 영상 나누는

그런 사이트에 가입이 되어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 사이트를 눌러보니 아내의 계정으로 로그인이 되어 있었어요.

아내에게 온 메세지의 남자는 무려 86명이었고 백인 흑인 황인 모두 20대에서 60대까지 다양 했습니다..

http://www.findloveasia.com/

위 주소는 그 사이트 주소에요

그래서 저는 아내의 프로필을 눌러 보았더랬죠.

 

그곳에 이렇게 쓰여 있더군요....

im single and looking for a nice guy to be my lifetime partner.

 

I'm looking for a single guy who is more than willing to accept me for who I am. if you dont have photo,
dont waste your time to message me, i will not reply you.
I'm single, kind, loyal, loving, caring, trustworthy, fun to be with, sensible, jolly and adaptable.
 
Im currently is unmarried.
 
읽어 보시면 아시겠지만, 한국의 문화로는 조금 이해 안되게 자신을 어필하며 평생 동반자를 찾고 있습니다.
내용의 업데이트는 지난달 23일이고요.
 
저는 아내와 연예 1년을 하고 결혼을 했으며 저희는 외국인 동호마당 이라는 한 까페의 이벤트 모임에서
친구로 지내다가 결혼을 한 사이라
돈보고 결혼했고 , 대행업체의 중매 결혼 문제 이런것은 없습니다.
 
3개월이 지나며 아내의 행동이 눈에 띄게 보이기 시작하는데요.
위에 나열된 내용분 아니라 기타 부수적인 문제도 있는데, 그것이 전부 다른 남자와 야한 영상통화 등등 입니다..
 
제가 한번은 발끈해서 화를 내며 이게 뭐하는 짓이냐 너를 이해 할수가 없다. 당장 그만두지 못하겠느냐
소리를 질렀더니...
 
되려 저에게 짜증을내며, 한국인은 이해 할수가 없다. 지루해서 잠시 재미로 한것이고
안하면 그만이다 왜 화를 내느냐 라고 하길래...
 
한국인이라서가 아니라 세상 모든 남편이 마찬가지이다.
아내가 다른 남자의 옷벗고 내놓고 자위하는걸 보며 즐거워하는데 이게 정상적인 일이냐?
라고 되물었더니,
 
그녀의 대답은 "내 전 남자친구는 이해 해주었다. 니가 이상한것이다" 라고 합니다.
저는 이혼 충동을 느끼며 정말 어이없고 기가차고 그랬답니다..
 
그런데 제가 민감한 것인가요?
아내가 자꾸 제가 이상한 것이라 하니, 저 또한 제가 민감했나..?라는 생각까지 듭니다.
필리핀 문화가 한국과 다르다지만 이건 아닌것 같은데요..
 
아 정말, 영화 제목과 같이 결혼은 미친짓일가요..미치기 일보  직전이네요.
 
그렇게 화를 냈지만... 아내는 야후 메일 아이디를 하나 더 만들어서 아직도 그 사이트와 영상 통화를 저 모르게
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현지 친구들에게 물었더니,
필리핀 남자는 그정도는 전부 이해 해주고 마음이 넓다...라는 대답만 돌아 오더군요.
 
뭐 제 가족들에게 이야기 하기도 참 애매한 사항이고.. 
친구들에게 말해봐야.. 거봐 왜 필녀랑 결혼했냐 내가 말릴때 듣지.. 라고 할게 뻔해서.
필고 자게에 올려 봅니다...
 
정말 제가 이상한 놈인가요?
정말 저는 요즘 하루 하루가 얼굴도 맞대기 싫을 정도네요...
 
영상 통화속 남자가 야한 저질 행위를 하는것을 보며 " 너 정말 귀엽다" 라고 하며,
프로필에는 싱글이며 평생 동반자를 찾는다 나는 미혼이다....이게 정상적인 여자인가요..
제 아내가 정신적인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닌지 알고싶네요 .
 
처음 만났을때랑 데이트 하던대의 사진보면서 마음을 다시 다잡아 보려 하지만..
계속...머리가 아프고 행복하지 않네요....에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