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정부 소개 시켜드리는 글인데 조건이 있습니다. 저희 푸들까지 데려가셔야 합니다. ㅠ.ㅠ

혼자 살면서 항상 저희 푸들들과 살았는데, 결혼 하면서 개들을 모두 데려가기가 힘들게 되었어요.  

저 혼자면 데리고 살겠는데 혼자 몸이 아니게 된지라,,,

 

제가 지금 4마리 키우는데, 2마리만 데려갈수 있게 되었고요 그래서 2마리는 사랑으로 보살펴 주실분께 드리고 

싶은데,,, 저희 가정부도 걸리네요ㅠ.ㅠ

 

제가 2년 반 데리고 있었고요, 저는 혼자 사는 총각이라 별로 집에 할일이 없었어요.  일은 뭐 시키는 대로 하는데

특별히 잘하는지는 모르겠고요, 필리핀 요리 하고요, 한국 요리도 몇개 하는데 제가 잘 안시켰어요.

무엇보다 좋은건 착합니다. 정직해요. 나이는 좀 많고요 저희 어머님 연세쯤 될것 같고요, 다른 집에서 적응을

잘 할런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결혼하면 와이프가 집에서 당분간 일없이 있을꺼라 가정부가 필요가 없을것 같네요.

저희 가정부가 저희 푸들들 태어날때부터 같이 생활해서, 헤어지는 날 엄청 울것 같아 안쓰럽네요.

 

혹시라도 가정부도 필요하신데, 강아지까지 사랑하시는 분 계시면 소개 시켜 드리고 저희 푸들(들) 입양까지

하시는 조건으로 연락 드릴려고요.

 

저희 강아쥐는 사실 강아지라 하긴 좀 그렇고요 ㅋ 나이는 2살 반 되었고요, 순종 푸들 암컷 2마리 입니다.

제가 새끼 받아서 키운 녀석이라 페이퍼는 따로 안만들었고요, 100% 순종입니다. 그리고 엄청나게 순합니다.

겁쟁이예요. 2마리 한꺼번에, 또는 한마리도 괜찮습니다.

입양비는 없습니다만, 사랑으로 키워 주실분이여야 합니다.

 

제 위치는 파라냐케 이고요, 가정부는 데이 오프때 항상 퀘죤을 갔으니 어디든 큰 상관 없을걸로 생각 됩니다.

 

입양 및 소개 시기는 제가 결혼식 마치고 돌아오는 9월 말이 되겠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