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도 처음 이 집을 방문했을때.. 정말 이쁘고 튼튼한 집이라 한눈에 반했던 집 입니다 ^^;

집주인분도 착하셔서 보수공사도 다 해주시구요. 저희가 들어간 이후에도 인테리어를 계속 꾸미고 그랬습니다.

 

수영장이 BF홈에 있는 집들중에 젤 크구요. 별체도 이쁘게 잘 되있어서 게스트룸으로 쓰기 딱 좋습니다.

일전에 영어캠프를 하던 집인데요. 20명에서 30명까지도 수용이 가능하구요.

 

농구 골대, 골프 연습장, 수영장까지 있어서 어린아이들 놀기 참 좋습니다 ^^;

 

 

방도 많이 크구요, 방마다 침대가 서너개씩 있습니다.

큰 티비도 있고 거실에 비싼 탁자, 책상, 책장도 대여섯개 커다랗게 준비되어있습니다.

애들이 예전에 공부하던 곳이라 교제를 비롯해서 전문서적,교양서적 등도

책장에 책도 빽빽하게 꼽혀있는데요. 책장 책도 싹 다 드립니다 ^^;

주방 역시 밥그릇 부터 시작해서 숫가락 젓거락 등등 바로 들어오시면 생활이 가능하십니다.

 

한국으로 가는것이기때문에 밥숫가락 하나 안가져 갈 예정이구요.

사진을 보고싶으신분은 문자로 이메일 주소 남겨주시면 보내드리겠지만요, 실제로 와서 보셔야 아 정말 좋은집이구나

느끼실 수 있으실 겁니다.

 

집 자체가 엄청 큽니다.. 일전에 필리핀 주인이 옆집까지 사서 철거 후 수영장을 만든거라고 하니깐요.

수영장 크기만 일반 방10개 짜리 집하고 크기가 비슷할 정도이며, 방이8개이긴 하지만 다른집 방2~3개 크기로 엄청 큽니다.

 

월세가 4만5천 페소구요. 원래 6만에 살던집인데요. 그 전 주인분이 꼼꼼하셔서 집주인과 협상을 해서 월세도 깍아논 상태입니다.

 

계약은 원하시면 집주인분과 직접 다시 하게 해드리오니 염려 안하셔도 됩니다.

모든 절차를 딱 깔끔하게 끝내드리오니 일단 오셔서 보시고 가세요 ^^;

 

0917 956 0072 글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