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에 왜 사세요?
필고에 게시된 필리핀에 관한 수 많은 비난성의 글을 보면서 항상 갖게 되는 의문입니다.
필리핀이, 그리고 필리피노들이 그렇게 싫으면서 필리핀에 왜 살고 계신지 정말로 의문이 되는군요.
누가 다른데 못가게 잡은 것고 아니고 스스로의 결정에 따라서 선택한 필리핀 체류 아닌가요?
어느 나라든 동전의 양면처럼 장점과 단점이 상존하고 있습니다. 제가 사는 캐나다에서는 필리핀의 생활이 부러울 때가 있습니다. 그리고 또 고국의 삶이 그리워질 때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곳 캐나다 사람들이 정말로 싫어질 때가 있습니다. 그렇다고 대 놓고 캐나다를 이런 식으로 비난하는 개시글들은 찾아 보기가 쉽지 않습니다.
내가 존중 받으려면 상대방을 진정으로 존중해야 합니다. 논쟁의 글이 아니므로 비난성 댓글은 사양합니다. 필리핀에 사시는 교민 여러분들께서 한 번 스스로 생각헤 보시라는 의도로 글을 올립니다.
AI answer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icing elit. Aliquid pariatur, ipsum similique veniam.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and the drug lord.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