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꼬마거지들 수법을 파해치다.
필리핀 살면서 많이 기부하고 사는 1인입니다.
(부자는 아니어도 어려서 어머니가 거지들 집에 오면 밥주고 하던걸 봐와서 그런지 저도 저한테 달라고 하면 그냥은 못넘기겠더군요...)
길거리 애들 꽃 사달라면 특히 여자아이 (딸 하나있으면 하는 1인이라 ㅜㅜ) 가 사달라하면 50페소씩 줘가면서 사주고, 갓난아이 업고 있는 엄마거지 보면 꼭 100페소 분유값으로 쥐어주고, 퇴근길에 가다보면 길옆에 누워 있는 엄마 거지가 가슴 내놓고 애 젖먹이는거 보면 참 가슴 찡하데요... 젖이 부풀어야 하는데 축 쳐진거 애가 빨고 있는 모습보면... 거참... 어린애들 돈 달라 그러면 10페소 동전 하나씩 쥐어줬는데....
이제 꼬마아이들 2-3명 다니는 거지는 조심해야겠습니다.
퇴근길에 꼬맹이들(7-10세) 돈좀 달라고 하길래 10페소 동전 세개 꺼내서 하나씩 주는데 한놈이 옆에 오더군요...
친한척 하면서 내 왼쪽 옆에 붙길래 나도 모르게 눈이 그놈을 향하고 있을때 나는 봤습니다.
오른손은 돈달라 내밀고 있고 왼손은 이미 내 왼쪽호주머니에....
순간 너무 열받아서 한국말로 "이런 씨발새끼가 디질라고 환장했냐?" 욕해버렸네요.
5미터 도망가더니 뒤돌아서 씨익 웃는데...
아 거참...
기분 한순간에 참 우울해 지더군요...
속으로 아 또 잊었네 (THIS IS PHILIPPINES)...
조심해야겠습니다.
항상 거리 유지해야 할거 같아요~!
집게라도 하나 들고 댕기면서 돈달라 하면 멀리 있으라 하고 집게로 집어서 주던지 해야지...
Ps. 안티 (No No) 단지 사건의 기록이고, 조심하셨으면 하는 바램에서 써봅니다.
단체에 기부해라 어째라 이런거 자제부탁요 ( 개인적으로 도와주는게 제 취향이니까요 )
AI answer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icing elit. Aliquid pariatur, ipsum similique veniam.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and the drug lord.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