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에 살면 직접 살림을 하지 못한다?
한국에서는 다들 직접 살림하시던 분들이 필리핀만 오시면 메이드 없으면 죽는 줄 아시는 이유가 뭘까요?
메이드 문제있네 어쩌네 하기 보다는 차라리 직접 살림을 하는게 낳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데요.
한국에서는 자연스럽게 하던 살림이 필리핀만 오면 메이드에 야야없으면 않되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어떤 분들은 메이드나 야야 없으면 금방 죽을듯이 난리를 치시는 분들도 있고요.
그냥 직접 살림하다가 도움이 필요할때 stay out 메이드 한번씩 불러서 일 시키면 문제 생길 일 없을것 같은데....
정말 그 이유가 궁금합니다. 필리핀에서는 왜 직접 살림이나 아이 양육이 불가능한지.....
세상에 사람쓰는것 만큼 힘든일도 없습니다. 당연히 내가 아닌데 입안에 혀처럼 알아서 잘 일해주는 사람 구하기가 쉬울까요?
그냥 사람 안쓰고 스트레스 안받고 사는게 더 편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육체적으로 조금 편하겠다고 그 스트레스 다 받고 살면 힘들지 않나요?
정말 궁금합니다. 답을 아시는 분들 답변 부탁드립니다.
AI answer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icing elit. Aliquid pariatur, ipsum similique veniam.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and the drug lord.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