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재소자 '군무' 영화로 만들어진다.
출처 : 필고 www.philgo.com 환상의 나라 필리핀
마이클 잭슨의 대표곡 `스릴러’(Thriller)를 패러디해 폭발적인 인기를 누린 필리핀 재소자들의 군무가 영화로 만들어진다.
두바이의 영화 제작사 `포트폴리오 프로덕션‘은 실제 영상 속에서 재소자들의 군무가 펼쳐진 세부섬의 해당 교도소에서 영화 `철창 속의 춤’(Dance of the Steel Bars)를 촬영했다고 AP통신 등이 3일 보도했다.
오렌지색 죄수복 차림의 재소자 동영상은 2007년 이래 유튜브에서 520만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할 만큼 큰 인기를 누려 흥행에 성공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관측된다.
주연은 `적과의 동침‘에서 줄리아 로버츠의 남편역을 맡은 패트릭 버진과 필리핀의 유명 남자배우 딩동 단테스가 맡아 수준높은 연기력을 선보인다.
미국 소방수 출신의 독지가인 주인공 버진은 살인죄의 누명을 쓰고 필리핀 감옥에 수감된 뒤 부패한 교정당국에 맞서 싸우는 필리핀 동료 재소자 단테스와의 우정을 키워가는 인물로 그려진다.
세사르 아폴리나리오 등이 감독을 맡은 영화 `철창 속의 춤’은 오는 6월 공개될 예정이다.
필고 www.philgo.com 환상의 나라 필리핀, 그 모든 것을 담았습니다.
필리핀여행 부터 시작하여 항공, 여권, 비자, 어학연수, 골프, 필리핀생활을 비롯 마닐라, 세부, 앙헬레스, 바기오, 일로일로, 보라카이 등의 지역 정보 및 한국인이 알아야 할 필리핀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다루고 있습니다.
AI answer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icing elit. Aliquid pariatur, ipsum similique veniam.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and the drug lord.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