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미겔 NAIA 국제공항 연계 고속도로 프로젝트 낙찰
어제 발표한 NAIA 와 남부 고속도로 및 카지노 단지를 잇는 1600억 페소대 공사 입찰에서 산미겔이 최종 낙찰자로 결정됐다.
산미겔 주식회사는 자회사인 옵티멀기반개발사(OIDC)를 통해 1100억의 보증금을 내걸어 3억 500만 페소의 보증금을 적은 마니 팔일리난(스마트-PLDT통신주식회사)을 가볍게 제쳤다.
이 NAIA 고속도로 프로젝트는 2010년 아키노 정권이 들어선 이후 세 번째 국가-민간 파트너 프로젝트이다. 현 정부는 2012년 8개의 프로젝트를 감행함으로써 다방면의 투자를 통해 7퍼센트의 경제 성장을 꾀하고 있다.
아얄라그룹과 인도계 IL & FS 운송 네트워크가 입찰에 참여할 의사를 내비쳤으나 최종 입찰에는 빠졌다.
이 프로젝트가 완성되면 NAIA 3개의 터미널과 스카이웨이, 마닐라-카비테 톨웨이를 연결하는 고가도로가 생겨 공항 주변의 교통체증을 우회할 수 있다. 또한 로하스 볼리바드, 마카파갈 볼리바드 등과도 연계되 필리핀 관광산업에 크게 기여할 수 있을 전망이다.
마닐라블루틴 4.16 온라인
필고미디어 번역 (필고 닷컴의 허락 없이 다른 곳에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AI answer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icing elit. Aliquid pariatur, ipsum similique veniam.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and the drug lord.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