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인, 서바이벌 리얼리티쇼 찍다 손목인대 파열
출처 : 필고 www.philgo.com 환상의 나라 필리핀
방송인 이상인이 서바이벌 리얼리티쇼 촬영 중 손목 인대가 파열되는 부상을 입었다.
18일 종편 TV조선에 따르면 이상인은 야생에서의 7박8일을 담는 새 프로그램 '생존의 기술' 촬영 첫 날 손목 인대가 파열되는 사고를 당했다.
필리핀 팔라완 인근 무인도에서 진행된 촬영 당시 이상인은 식량을 구하기 위해 직접 야자수 나무에 올라갔다가 사고를 당했고 손목 인대 80%가 파열됐다는 진단을 받았다.
마침 만약의 경우를 대비해 동행했던 팀 닥터가 사고지점 가까이에 있었던 터라 이상인은 현장에서 바로 봉합수술을 받았으며, 이상인은 수술을 마친 뒤 주변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촬영을 강행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상인은 열대 더위로 인한 땀 때문에 상처가 쉽게 아물지 않아 고생이 많았으나 투혼을 발휘해 촬영을 이어갔다.
이상인은 "상처가 걱정스럽긴 했지만 나 하나로 인해 어렵게 준비한 프로젝트가 중단돼 물거품이 되는 걸 원하지 않았다"며 "수시로 상처 부위를 소독하며 손의 감각이 돌아오기만을 기다렸다"고 밝혔다.
이상인의 녹화분은 오는 20일 첫 방송된다.
필고 www.philgo.com
환상의 나라 필리핀, 그 모든 것을 담았습니다.
필리핀여행 부터 시작하여 항공, 여권, 비자, 어학연수, 골프, 필리핀생활을 비롯 마닐라, 세부, 앙헬레스, 바기오, 일로일로, 보라카이 등의
지역 정보 및 한국인이 알아야 할 필리핀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다루고 있습니다.
AI answer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icing elit. Aliquid pariatur, ipsum similique veniam.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and the drug lord.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