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락국제공항 이용객 큰 폭으로 늘어
클락국제공항 이용객 큰 폭으로 늘어
클락 국제공항이 최근들어 늘어나는 승객을 맞기에 여념이 없다.
팜팡가에 위치한 이 공항이 최근 아시아 지역에 넓게 퍼지고 있는 저가항공의 허브 역활을 하면서 1월부터 3월 동안 40만8895명이 이 공항을 이용했는데 이것은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62%가 늘어난 숫자이다.
그 중 가장 높은 성장세를 보인 달은 1월로 71%가 늘어난 15만3920명이, 2월에는 57%가 늘어난 12만3349명, 3월에는 56%가 증가한 13만1626명이 이 공항을 이용한 것으로 드러났다.
공항 관계자는 이 증가세가 국제선의 운행 증가에 의한 것이라서 당분간은 지속될 것으로 내다봤다.
두바이 국적의 에미레이트 항공이 오는 10월 출항을 시작으로 중동과 유럽 쪽 노선이 증가할 예정이다.
늘어나는 승객의 요구에 맞춰 클락 국제공항은 현재보다 승객을 두 배 이상 수용할 수 있는 확장안을 놓고 준비 중이며 현재 2백 만 명의 공항 이용객이 4백 만에 달할것으로 내다보고 3억6000만 페소 규모의 확장 공사를 진행하고 있다.
인콰이어러 4.26 온라인
필고미디어 번역 (필고 닷컴의 허락 없이 다른 곳에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AI answer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icing elit. Aliquid pariatur, ipsum similique veniam.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and the drug lord.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