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장터를 자주 구경하고 필요한거 있으면 팔거나 사곤 했습니다.

그런데... 도대체 중고가 새 제품보다 더 비싼 이유는 뭔가요?

제가 보면서.. 이런 제품 나오면.. 꼭 사야지 하면서 벼르던 제품이 있었습니다.

(차마 어떤 제품이라고 구체적으로 언급하기가 힘드네요... ㅋ 언급하면..  댓글의 쓰나미가 몰려들거 같아서 ... 여기 무서워요)

그런데..  그 제품이 올라왔더군요...  그래서  네이버 에서 그 제품을 찾아서 가격비교를 해봤습니다.

그런데..  한국의 새 제품 가격이 더 낮습니다.

필리핀 까지 가져오셨기 때문에.. 프리미엄이 붙은건가요?

전자 제품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격이 점점 내려갑니다. 내구도나 수명도나.. 또는 다른 버전으로 새 제품이 나오기 때문에

제발 살때 가격 생각하지 마시고... 한번만 한국 네이버...  네이트... 등등등 가격비교 사이트 있습니다.

한번만 검색하시고 적정가격이라고 생각하시는 금액을 올리시는게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ㅠ.ㅠ

가격비교 싸이트 많습니다...   네이버 중고나라 라는 카페가면.. 중고 시세까지도 알수 있습니다.

단 한번의 검색으로 회원장터를 보시는 분들에게 조금더 신뢰감을 줄수는 없는건가요?

내가 이 만큼 주고 샀으니까... 살려면 사고 말려면 마라..   이런 생각들이신걸까요?

회원장터를 자주 검색하고.. 보는 한명의 회원으로서  한번 올려봤습니다.

많은 도움을 필고에서 받고 있는데.. 회원장터만은 적응이 안되네요......

회원장터에서 사시려고 하는 회원님들...    

사시기 전에 꼭.. 꼭... 꼭...   검색엔진에서 그 물건 검색해보시던지

네이버 중고나라  라고 있습니다..    거기가 한국에서 거래되는 중고제품들이 많습니다..  거기에서 검색한번 해보세요.

물런.. 그곳의 가격보다는 여기가 조금 비쌀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여긴 필리핀 이니까요..

하지만 너무 차이가 난다 싶은 물건들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