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뵙습니다. 워킹비자 관련한 제 소견입니다.
안녕하세요, 제프리 입니다.
오랜기간 사용하던 제프리라는 닉을 벗어던지고 광고도 할겸해서 닉네임아이콘을 바꿔보았습니다.
이게 그래도 광고하는데 효과가 있을거 같은데, 잘 보이시죠!
구*서 사장님(웬만해선 다 아시는 분이죠^^)에게 얼마전 중국비자를 신청했는데
빠르게 처리해 주셔서 중국을 잘 다녀왔더랬습니다.
제가 6월에 9G(워킹) 비자를 갱신해야해서 감사한 마음으로 수년간 거래해 오던 이름도 모르는 여행사에서
구사장님 여행사로 거래처를 바꾸기로 맘을 먹었습니다.
오늘 구사장님과 이건으로 통화를 했는데, 이 건의 수임을 탐탁치 않게 말을 하는것 같아 이상했습니다.
"어찌하여 워킹비자 갱신건을 수임받지 않으려 하십니까?" 라고 물으니, 구사장께서 하시는 말씀이,
"요즘 워킹비자 처리기간이 수개월이나 걸리는 관계로
이를 이해하지 못하는 고객님으로부터 많은 원성을 들었다"며
되도록이면 이 건은 받지않으려 하고있다는 것입니다.
저의 취지는 다름이 아니라, 구사장께서 말한 워킹비자의 처리기간이 요즘 긴게 맞다는 것입니다.
이유는 모르겠으나, 작년 5월에 맡긴 비자갱신신청이 올2월이나 되어서야 처리완료되어
스탬프 찍힌 여권을 받을수 있었습니다. 그러니까 약 10개월이나 걸린것입니다.
이 사실을 이미 알고 있었던 저는, "구사장님께선 몇개월 쯤 예상하시나요?"라고 물었습니다.
"3개월이면 될것 같다"고 합니다.
이건 제 경험에서 보면 초초특급입니다.
9G 비자 갱신 또는 새로이 받고자 하시면 참고로 하시기 바랍니다.
AI answer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icing elit. Aliquid pariatur, ipsum similique veniam.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and the drug lord.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