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아가씨와의 결혼(조언부탁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필고 회원님들...
저는 한번씩 들어와서 눈팅만 했는데, 글은 처음 남깁니다.
사실은 제 처남이 필리핀에 대략 4년전에 들어가서 필리핀 아가씨를 소개로 만났다고합니다.
문제는 만난지가 벌써 3년 가까이 되는데 원래 작년 말쯤에 결혼 하려했다가 뒤로 늦추어졌습니다.
느낌에 아가씨쪽에서 결혼 일정을 늦추는거 같습니다. 외동딸에 필리핀에서는 중산층 정도 되고 아가씨도 월급을 많이 받는 직종에서 일하고 투잡을 하면서 돈을 모은다고합니다.
이번에 처남이 국내에 들어와서 이야기를 해보고 아가씨하고 제 아내가 통화를 했는데 한국말도 전혀 모르고 결혼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도 없이 그냥 서로 만나면서 결혼만 할거라고 그렇게 서로 말하면서 지내나봅니다.
처남이 오히려 지금은 더 끌려가는 상황인듯 싶고요... 나이도 있고 제 입장에서는 한국에 들어와서 직장을 잡고 살라고 조언을 했지만 필리핀에 대한 미련과 국내에서의 불투명한 상황때문에 그럴 생각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런식으로 몇년 더 흘러가게되어 결혼도 못하게되면 국내에 들어와선 정말 할일이 없어지게 되어 더 어려워지는건 불을 보듯 뻔한데요...
아가씨측에서 결혼을 주저하는 이유가 뭘까 생각해보았지만...잘 모르겠구요. 외동딸로 커서 고집도 세고 여러가지로 처남이 결혼해서 살기가 만만치가 않을듯 싶네요. 특히 필리핀에서 살거라고 하니 말입니다...처남 직장도 썩 안정적이지는 못하고...
필리핀 여자들의 이런 태도는 왜 그러는거죠? 제가 알기로도 요즘 필쪽 여자들 결혼 늦게하려고 하는 경향이 있다고는 하는데...그쪽 나이가 27정도 되나봐요.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AI answer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icing elit. Aliquid pariatur, ipsum similique veniam.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and the drug lord.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