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전화
한주전에 전화가 왔습니다. 물론 모르는 번호였구요..필리핀 아줌마 목소리였는데 대뜸 필리핀 여자 이름 대면서 누구 아니냐면서 하길래 아니다. 했습니다. 너는 그럼 누구냐 길래.. 제 영문이름을 말했습니다. 그러면 보통 그냥 쏘리 하고 끊어야 하는데 계속 뭔가 말을 하려고 하고 우깁니다. 니가 왜 그녀가 아니냐구..(물론 오해마세요. 제가 아는 또는 잘못한 필리핀 여자는 없습니다. ) 끊고 나서 제가 다시 그 번호로 하니 안받습니다.
이번주에 또 같은 번호, 같은 목소리로 전화가 와서 이번에는 다른 필리핀 여자 이름을 대면서 누구 아니냐고 하면서 찝찝해서 제 전화기를 필리핀 직원에게 주면서 통화 하라고 했습니다. 자꾸 이상한 여자 이름을 대면서 우긴다네요.
그리고 잠시 후 제가 그 번호로 제 번호가 아닌 다른 전화기를 이용해서 전화도 하고 문자도 했지만 역시 답이 안옵니다.
이 상황을 어찌 보시는지요?
AI answer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icing elit. Aliquid pariatur, ipsum similique veniam.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and the drug lord.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