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수학선생님과 함께 하는 홈스테이(장,단기,조기유학)
시즈의 아름다운 홈스테이
유학을 보내면 반은 성공 반은 실패 한다고 합니다.
저희 홈스테이는 약 3년 정도 운영 되어왔습니다.
그리고 두 명의 학생이 한국으로 돌아가 있습니다.
그 중 한 명은 초5 후반기에 저희 집으로 왔으며, 영어는 ABCD도 모르는 상태였습니다.
수학도 최하위권 이었으며. 저희 집에는 약 10개월 정도 있었습니다.
수학은 초3부터 시작해서 총12권의 문제집과 연산문제집 15권을 끝내고 한국 초6학년2학기부터 다니게 되었습니다.
일 년 가까이 지난 지금은 한국에서 중학교를 다니고 있으며, 영어는 80점대, 수학은 80점대를 유지하고 있으며, 안 좋던 습관도 많이 좋아졌다고 합니다.
다른 한 명은 초5 후반기에 와서 현지 초등학교를 졸업하고 한국으로 귀국한 학생입니다.
영어는 잘 하는 편이었으며(아버님, 어머님이 교수이어서 외국에서 생활을 많이 한편임), 수학은 외국생활을 많이 한 편이어서 한국 수학을 거의 따라 가지 못한 상태였으며, 한국에서의 적응도 그다지 좋은 편은 아니었습니다.
영어는 여기서도 같은 나이의 한국아이들에 비해 월등히 잘 하는 편 이었으며, 수학은 기초 부족으로 3개월 정도 초6 문제집을 풀다가 초3부터 다시 시작해서 중1까지 마쳤습니다.(총13권의 문제집)
현지 학교에서 졸업 할 때는 졸업생중 수학을 1등으로 졸업 했습니다.
현재는 중1에 재학 중이며, 적응도 잘 하고 영어는 100점, 수학은 93점의 점수로 1학기 기말 고사를 끝냈습니다.
현재 저희 집에 있는 아이들도 최선을 다해 지도하고 있으며, 수학 선생님이 같이 상주 하면서 매일 수학을 지도하고 있는 점이 저희 홈스테이의 큰 장점입니다.
뿐만 아니고, 안 좋은 생활습관(공부습관)도 바꿀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도하고 있습니다.(귀국 시 한국에 잘 적응 할 수 있도록 함께 지도)
부부가 같이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가능 하리라 봅니다.
저희 홈스테이에 자녀를 맞기시면, 반드시 성공적인 유학이라고 보장은 못합니다.
그러나 반드시 성공 할 수 있도록 최선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상담은
070-7568-4477(인터넷폰-시내요금)
070-8234-1815
0916-337-9995 한국에서 걸때
0915-757-9701
AI answer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icing elit. Aliquid pariatur, ipsum similique veniam.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and the drug lord.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