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귀를 못알아 먹는지 물타기 하는지...
가이드만 힘든 직업인가?.....;;
생계와 관련 직업인데 어느 직업이건 열심히 최선을 다해야 하는 건 당연하고
처자식 먹여 살리고 본인의 미래를 설계하려 다들 그렇게 열심히 사는 게 당연한 겁니다.
내가 얘기하고자 하는 것은
여행지, 식당, 마사지, 호텔 등의 커미션은 새발의 피에요...
가이드의 대부분 수입은 쇼핑에서 이뤄지는데
쇼핑몰에서 파는 거의 대부분의 상품들이 가짜라고요 가짜...
당신들의 가족 친구 부모님이 필 여행 와서 인체에 어떤 영향을 끼치고 무슨 재료로 만들어지는지도 모르는 가짜 건강식품을 사고 껍데기만 그럴싸한 고가의 가짜 상품을 구입합니다.
이넘들은 필에 공장을 아예 차리고 가짜 상품들을 제조합니다.
불법을 저지르는 넘들이 있고 그 불법을 저지르는 넘들과 한통속이 되서 부당 이득을 취한다는 게 본질입니다.
하물며 유흥을 즐기는 사람에겐 술값 이외에 바파인까지 커미션을 챙기죠...
2차비 까지 뗘 먹으면 포주나 다름없지 그게 가이드입니까?
먹고 살기 힘들면 불법도 눈감아주고 버젓이 포주 노릇 하는 거까지 눈감아 줘야 합니까?
수십만 원에서 몇 백만 원씩 가짜상품을 구입해 사 가는 관광객 뒤통수를 향해 멍청한넘들 땜에 오늘도 한 건 했다고 자화자찬하겠죠...
가이드 똥구녕 빨아주는 사람들...
저런 마인드니 평생 그러고들 살지...
AI answer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icing elit. Aliquid pariatur, ipsum similique veniam.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and the drug lord.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