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IA 3공항 도착 승객 일반택시 이용 금지로 원성
NAIA 3공항 도착 승객 일반택시 이용 금지로 원성
NAIA 3공항이 최근 공항에 도착하는 승객들이 출구를 통해 일반 택시를 사용하는 것을 막음으로써 공항 이용객들로부터 원성을 사고있다.
한 시민이 지난 일요일 9시 30분에 찍은 비디오에는 3공항에 도착한 승객이 위층 출국장을 통해 일반 택시를 이용하려 하자 경비들이 이를 막았고, 이문제를 놓고 실랑이를 벌이는 장면이 나온다.
자신을 벨라스코라고 소개한 이 시민은 이러한 내용을 트위터를 통해 알리면서 '이미 3일째 된 "구두 규정"'이라고 밝히고 '이 정책이 많은 돈을 내고 택시를 이용할 수 있는 사람들만 위한 정책인것 같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또한 벨라스코는 '모든 사람들이 값이 비싼 노란색 공항택시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고 덧붙였다.
현행 일반택시는 40페소부터 과금을 시장하지만 노란색 공항택시는 70페소부터 시작한다.
이 비디오를 작성한 사람은 이같은 내용을 신문에 제보하고 정식으로 항의서한을 공항관리측에 접수하자 경비들은 임시로 출국장의 택시를 이용하도록 허가했다.
필리핀스타
필고 미디어 번역 (필고 닷컴의 허가 없이 번역본을 다른 곳에 게재하실 수 없습니다.)
AI answer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icing elit. Aliquid pariatur, ipsum similique veniam.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and the drug lord.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