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카...혹시 없어졌나요 ?
안녕하세요 필고 회원 여러분..
제 질문글이 질문게시판에 가야 하는지 모르겠지만 일단은 의견이나 혹시 다른 말씀을 들어보고자 자유게시판에 남깁니다.
다름 이 아니라 LTO차량 등록 때문에 제 끝자리가 1이라서 올해 1월경 필고 광고 보고 '퀘존 윤스카 차량 LTO 업무 및 명의이전' 에 관한 광고게시글을 보고 연락 드리고 처리 하였습니다.
원래 이렇게 한국분이 처리해 주는곳이 몇군데 있었고 보통 일주일 안에는 다 왔는데 조금 더 걸리시더라구요.. LTO에서 처리가 늣느니 ...뭐 해서..
사실 처음 해본 곳이라서 의아해 했는데 ..어찌되었든 등록은 되엇다고 연락이 왓는데 응당 따라와야 할 스티커가 LTO에서 2013년 스티커가 모자라서 아직 배포를 못하고 잇다고 합니다. 조금만 기다려 주시면 바로 처리 해서 드리겠다고....
그리고 나서 일주일 이주일 기다리고 다시 전화를 드리니 같은 답변 최종 3월 19일 쯤 이메일로 등록 되었다면서 OR의 카피본 (스캔파일)을 받았습니다.
아직 스티커는 발급기다리고 잇으나 이거 가지고 다니시면 MMDA는 누가 잡으면 문제 없을꺼라고....
저도 그럼 알겠다고 하고 3월이 지나 4월 한국도 잠시 다녀오고 해서 7월이 됬습니다.
아직도 아무 연락이 없어서 오늘 필고 통해서 윤스카에 연락을 해보려고 하니 윤스카로 등록된 게시물은 3월이 마지막이고 이전 번호로 전화를 해도 2개의 랜드라인 그리고 핸폰 번호도 받지 않습니다.
1. 실제로 윤스카 담당자님 말대로 2013년 스티커 발급이 늣어져서 그런건지..
2. 제 차의 명의가 오픈 deed of sale 이라서 저도 사실 이부분에 대해선 확실치 않은데 그러한 차량 명의에 대한 문제 때문에 늣어지는지.
3. 혹은 나쁜 생각 이지만 이분들에게 저는 바람을 맞은건 아닌지.. (저에게 준 카피본도 허위로 조작됬다거나 하는)
아무리 생각해도 등록을 제대로 햇다고 했는데 7개월이 다되가는 마당에 스티커를 못받은 저는 황당하기도 하고 의심마저 드는 오늘이라서.
혹시 윤스카에 대해서 혹은 상호변경이나 같은 이유로 해서 연락이라도 닿으시거나 아시는 분은 없으신지 ....한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굳은 날씨에도 건강 관리들 잘하시는 필고 회원님 되시기 바랍니다.
AI answer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icing elit. Aliquid pariatur, ipsum similique veniam.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and the drug lord.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