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관의 부패 방지를 위한 '웃기는' 해법
세관의 부패 방지를 위한 '웃기는' 해법
"주머니 없는 옷, 서랍 없는 책상" - 치즈 에스쿠데로 상원
프란시스 에스쿠데로 상원의원은 사검사기관인 SGS를 다시 이용해 필리핀에 들어오는 물품에 대한 세금을 정확히 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했다.
에스쿠데로 상원의원은 이렇게 함으로써 세관 직원들이 물품들에 대한 정확한 값어치를 파악할 수 있으며 문제가 적게 발생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상원의원은 SGS가 물품에 대한 가치를 세관직원보다 더 정확하게 책정할 수 있을 것이라 믿고 있다.
에스쿠데로 상원은 또한 세관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이 제목에 주머니를 없애고 책상의 서랍을 없앰으로써 '검은돈'의 유통을 막아야 한다고 주장했다.
자신 스스로 '웃기다'라고 표현하면서도 이것이 세관의 이미지를 개선하는 효과를 낳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하며 계엄령 이후 필리핀 경찰이 제복의 색깔을 갈색에서 푸른색 계열로 바꿔 이미지 변회를 꾀했다고 지적했다.
ABS-CBN
필고미디어 번역 (필고 닷컴의 허가 없이 다른 곳에 게재하실 수 없습니다.)
AI answer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icing elit. Aliquid pariatur, ipsum similique veniam.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and the drug lord.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