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날씨에   건강들  하시는  지요 ?

저  역시,    열심히   일을  하며  , 무더위를   나름대로   즐긴다  할까 ?  (  긍적ㅇ적인  마음으로 )

무더위를   이겨  내고   있습니다.

하루에   한~  두번은    필리핀   관련  사이트를    돌아  봅니다.

필리핀이   무척   궁금한  마음에     짧은  시간 내에,   빠르게   내용 들을   흙어  봅니다.

 

자세  하게   읽어  보고,   댓글도   달아  보고,    같이   웃고,  울고,. 

그랫 으면   좋겠지만,    직장  생활을  하다  보니,     시간이  많이   없어서요,

옛날    자영업  했을때가   무척   그립 기도   합니다.

요새는  카페에  올려진   내용들을   보면서,    혹시나,   저  또한    무심코    댓글을    달아서,

혹시나,   상대의   마음을   다치게  하지   않았나,    조심 스러워  진건지.

소심 해진건지,    댓글  다는것  조차   꺼려 지는것을   생각  하니,

저  또한,   점점더    필리핀을   잊어  가는것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요새의  글 내용들의   이슈를   보면서, 서로  한발자욱  뒤로  물러나서,   양자간의  오해를   풀수  있음   좋겠다는   생각도  듭니다.  

 

필리핀   교민분들게  . 혹시  제가   도움이   될수   있는것은,    혹시나,   제가    도움을   줄수  있는게   있을까 ?

질문, 답변란과     쪽지  등을     확인  합니다.  (  짧은  시간 내에,,. )

간혹,    질문, 답변란에   저를   찾아   주시는   분들께,     말씀  드릴것이   있습니다.

( 혹시,  저를    찾는  분에  한해서  입니다.   오해들   마시길요.  )

저를  찾으시는 질문, 문의 사항은 가급적이면 쪽지로 주셨음 합니다.

어차피   저 역시,   쪽지로   답변을   드리는  입장  입니다.

질문에 대한 답변을  댓글로 바로 못 올리는 이유가 있습니다.
(1) 비슷하다 하여서, 똑같은 것을 복용 하는것을 방지.
(2) 현재, 필리핀 내에서, 의원, 약국 을 하시는 분들께, 방해가 되는것 같아서.,

언제 든지, 필리핀 현지에 계시는 교민분들 께서, 질문 주시면,
모든 분께 ,제 아는 지식 내에서, 꼭 답변 드립니다.
바로 바로 답변을 드리고 싶지만, 저 역시 일을 해야 하므로,
저녁 7시 이후엔, 꼭 답변 드리겠습니다.

 좋은  내용도  아니고   재미 있는  내용도  아닌데,    잠시  자유 게시판을  이용 한점,

널리   이해  해주시구요.  ^^

필리핀 교민 여러분들 항상 건강들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