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호주 입니다.

이번 저의 개인적인 필리핀 이주를 위한 조사업무에 지원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결과는 "김 X 영" 라는 분이 결정되셨으며, 어제 오전 Makati City, Metro Manila 에 위치한 RCBC Plaza에서 저의 법무법인으로 부터 1주일에 해당하는 비용과 차량을 지원받아, 6껀의 매물을 확인하고자 지금쯤 700km의 거리인 밴타얀 으로 향하시는 열정을 보여주시고 있습니다.

이번 모집에 너무 많은 분들께서 관심을 보여 주셨습니다. 너무 감사드립니다.
개인적으로는 2명의 한국 여성분과 한분의 필리핀 여성등 3명의 모두 20대 초반 여성분들이
팀으로 저의 과업을 수행하시고자 서류를 제출하셔서, 직접 통화도 하고 최종 다섯분에 선택되셨으나,
아무래도 필리핀 오지를 다녀야 하는 힘든 과업과 솔직히 여성분들의 신변 위험이 있을 수 있어
아내와 고민끝에 차후 필리핀 현지 작업이 완료 되는 단계에서 꼭 다시 연락을 드리겟다고 하였습니다.

또한 아래 서로의 이해관계가 있으신 부동산 전문가 분께서도 최종 다섯분에 해당 되셨다가, 
이번 두분의 문제가 불거져 불가피하게 다음 기회로 미루게 된 점, 죄송스럽습니다.
부디 두분 모두 원만한 결과가 나오시길 기원드립니다.

그리고 저와 이름이 같은 분도 계셨습니다.
그분께도 동명이인으로서 향후 기회를 마련하여 미래를 기약 하였습니다.

여러분들과 통화도 하고, 제출하신 서류도 꼼꼼하게 살펴본 후 최종 결정되어 이렇게 공지를 드립니다.
이번에 채용되지 못하신분들 모두 높은 역량과 경험등, 모두 함께 하고픈 분들이였으나
아쉽지만 다음 기회에 더 좋은 일로 뵙기를 희망 드립니다.

아울러 이메일로 지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답변 드렸구요.
쪽지로 지원해 주신분들은 이글로 답장을 대신 하려 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필리핀 동포로 함께 할 날을 손꼽아 기다리며
차후 기회가 된다면, 이곳에 저와 와이프의 필리핀에서의 삶에 대한 근황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멀리 호주에서 Dustin Choi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