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질문만 하는 사람(6하원칙에 몇가지만이라도 적고 질문해주시길 그래야 많은 분들이 좀더 상세하게 답변해 드리기가  쉽습니다.)

2.답변만 하는 사람(질문에 맞는 답변을 해주시길 어디서 들은 불확실한 이야기 카더라 말고 직접 경험한걸 말해주세요.)

3.눈팅만 하는 사람(아는 정보도 좀 공유해주세요.간혹 로그인하게 만드시네 이런거 말구요.)

4.글마다 몇년 살았다고 말하는 사람.(몇년 산게 그리 중요한가요.어떻게 살았느냐가 중요한거 아닌가요.)

5.사기 당한 사람.(사기 친놈도 나쁘지만 사기 당한거 자랑 아니에요.)

6.필리핀에 살면서 한국 이야기에 흥분하는 사람(뭐가 그렇게 불만이세요.외국에서 사시면서.)

7.한국에 살면서 필리핀에 대해서 잘 아는척 하는 사람(하루가 다르게 변하는건 아니지만 한달 전하고도 물가가 다른게 요즘 현실입니다.필리핀에서 한달살면 한국에서 뭐가 변했는지 잘 몰라요.)

8.사기치려는 사람.(환영하고 축하합니다. 필리핀에서 전공 찾으셨네요.잡히기 전까지 열심히 쓰세요.)

9.백수이면서 남을 가르치면서 훈수두는 사람.(본인 입에 풀칠부터 하세요.)

10.본인이 원하는 댓글이 아니면 무조건 부정적이라고 하는 사람.(남한테 부정적이라도 본인들은 긍정적으로 살아갑니다.)

저의 글에는 찬성이 없을거라는다른 분들의 예상을 깨고 찬성을 눌러주신 제2의 감시자 여러분들 사랑합니다.
앞으로도 변함없이 가려운곳 팍팍 긁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