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살 한국인 구직희망합니다.(생활영어 가능, 4년제 대학졸업)
안녕하십니까.
광주 조선대학교 무역학과 4년제 대학 졸업, 군필자입니다.
이전 경력으로는 제약회사 영진약품 영업사원으로 2년간 근무 경력이 있습니다.
현제 한국에 있는 농협 콜센터 전산관리직으로 4년째 근무중입니다.
300명 이상의 상담원을 관리 교육하고 있스며, 외국인 여자친구와 1년간 교제경험으로 기본적인 생활영어도 가능합니다.
더 늦기전에 제 인생에 필리핀에서 제2의 인생을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친불친을 떠나 제가 숱하게 들어온 평은 <대단한 친화력>입니다. 처음 만나는 누구와도 쉽게 친해질 수 있는 둥글둥글한 제 성격은 제 대인관계의 최대 장점입니다. 친구들이 저를 좋아해주는 이유는 편하다는 것 말고도 늘 도움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라고 얘기합니다. 그 이유는 책임감 때문입니다.
정확하게 말하면 타인에 대한 책임감이죠. 타인에 대한 책임감이란 제가 해야만 하는, 관점을 바꿔서 저에 대한 타인의 기대와 요구, 저와 타인 사이에 존재하는 일종의 약속이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자신의 책임을 무시하는 것은 타인을 속이는 행동이라 생각하여, 반드시 지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친화력과 책임감>은 바로 제 성격이자 특기입니다.
구르는 돌은 이끼가 끼지 않는다는 말처럼, 저는 언제나 성실하고 부지런한 자세로 세상을 살아가려고 노력합니다. 저는 땀방울의 소중함을 잘 압니다.
저를 믿고 관계를 맺어주신다면, 항상 정직하고 성실한 자세로 100% 만족 안겨드릴 것을 감히 확신합니다.
연락 기다리겠습니다.
010-7595-5584
e-mail : [email protected]
kakao talk : bluejimmy
AI answer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icing elit. Aliquid pariatur, ipsum similique veniam.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and the drug lord.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