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에 있는 넷월드호텔은 어떻게 보면 호텔 자체보다 호텔 내에 있는 겐코스파로 더 유명합니다. 마닐라공항에서 가까운 곳에 있기에 접근성이 좋고, 마사지, 사우나, 스파, 미용실 시설 모두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깔끔한 시설과 시원한 마사지 실력으로 필리핀 마닐라에 사는 교민들에게도 인기가 좋은 스파 중 하나입니다. 

이곳 겐코스파의 가장 큰 장점은 마닐라공항과 가깝다는 것, 그리고 마사지는 물론 사우나 시설까지 이용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목욕탕 문화에 익숙한 한국 사람들이 선호할 만한 스파이지요. 500평 규모의 매우 넓은 공간을 지닌 스파라 별도로 라운지를 운영하고 있기도 합니다. 그래서 마사지 후 라운지 공간에서 휴식이 가능한데, 아예 자정부터 오전 7시까지 마사지 없이 라운지 이용과 사우나 시설 이용이 가능하도록 한 심야패키지 서비스가 있기도 합니다.(가격 580페소) 그래서 자정 이후에 마닐라공항에 도착하여 아침 시간까지 지낼 공간이 필요한 여행자분들이나 마사지와 함께 사우나 시설까지 이용이 필요한 여행자분들에게 더욱 추천되는 스파입니다. 겐코스파 내에는 미용실도 운영되고 있어 여성분들의 경우 매니큐어나 손발마사지, 혹은 헤어서비스 이용도 가능합니다. 전신마사지가 부담스러우시다면 창가에 앉아 발마사지를 받아보시는 것도  강력 추천드립니다. 술과 음료 종류는 라운지의 바에서 주문 가능하지만 혹 마사지 이용 중에 식사가 필요하시다면 1층 일식당에서 주문해서 라운지에서 식사를 하셔도 됩니다.  


 




■ 비나투어에서 제공하는 겐코스파 마사지 특별가 : 130페소 할인!!!! ■

[패키지 1-A 서비스 ] 정상가 980페소  -> 비나투어에서 예약시 850페소(약 23,000원)에 예약 가능!  
-  겐코스파에 직접 내방할 경우 980페소인 패키지, 비나투어에서 미리 예약시 850페소에 예약가능합니다. 
-  해당 서비스는 1시간 마사지 서비스 및 사우나 이용, 라운지 이용 등을 포함한  패키지입니다. 
-  필리핀에서 스파(SPA)란 목욕을 할 수 있는 사우나 시설이 있는 마사지샵을 뜻합니다. 
-  해당 할인은 비나투어를 통한 사전 예약시에만 이용 가능합니다. 예약은 카카오톡(@비나투어)을 통해 문의주시면 됩니다. 

 


▲ 마닐라공항과 가까워서 좋은 마닐라 "겐코스파"  


▲  야간에 잠깐 쉬어가는 용도로 이용가능하도록 해둔 심야패키지 서비스가 눈길을 끈다. 


▲  대기실 


▲  복도 안쪽으로 마사지실이 별도 공간에 준비되어 있다. 




▲  마닐라공항 터미널3 4층에 최근 문을 연 라운지 겸 호스텔 "THE WINGS" 이용 안내문



▲  사우나 시설 



▲ 겐코스파의 라운지 


▲ 식사 등을 위해 별도의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다.  


▲  미용실  


▲  라운지 내에 운영 중인 흡연실 


▲ 발마사지를 받는 공간은 창가 쪽과 안쪽으로 나뉘어져 있다.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