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좋은 이야기지만 제가 계속 제과점을 이용할 것이기 때문에, 또한 제과점 사장님한테 득이 될수도 있는 얘기이고, 그리고 다른 사용자분들도 신경쓸 만한 내용이기 때문에 씁니다.  관계자분이나 잘 아시는 분이 있으시면 사장님께 말씀 한 번 드려주세요.. ^^

앙헬레스 미xx박은 빵맛이 한국과 같아서 자주 이용하는 편입니다. 9시반을 넘어가면 재고 빵을 30% 디스카운트도 해줍니다.

문제는 필리핀 직원들의 계산과 영수증입니다. 사장님이 가게에 계실때에는 없었던 일인데 요즘 잘 안계시더군요.

일단 영수증을 잘 안주더라구요. 그래서 별 신경을 안쓰다가 근래에 아무래도 계산이 많이 나온거 같아서 빵값을 지불 한 후에 빵값을 좀 물어보니 다시 계산을 갑자기 하더군요. 그러더니 잔돈 얼마를 더 주더군요. 그리고 또 몇 번은 말을 안하면 30% 디씨를 안 해줍니다. 물론 잊을 수도 있겠지만 제 앞에 있던 한국분은 그게 아마 디스카운트 된 가격인줄 알고 사지 않았을가 싶네요. 제 생각엔 일부러 계산을 틀리게 하는 듯 싶습니다.  

사장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이 제과점은 제가 계속 이용할 곳이며 제가 직접 가서 불평하기에는 귀찮기도 하고 이 만한 일로 사장님을 찾아가는 것도 우습고, 이만한 일로 가게에 해가 미치진 않겠다는 판단으로 글을 쓰는 것이니 태클은 사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