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떼월급 많이주지마세요~
집에 아떼 야야 둘다 있는데 한명은 15000가불해달라고하고 한명은 굼떠서 지인 아떼한테 일할 친구 있냐고 물었어요.
4000/1000이라고 쌀 치약 비누 수건 준다고 했는데 식대가 너무 적어서 안된다고 하는거예요.
엊그제도 지인이 카톡으로 아떼 월급 얼마 줘야하냐고 아떼가 4000/2000달라고 했대요 제가 뭔 푸드피를 많이 주냐고 그랬는데 휴가갔다가 아직 안왔네요..
앙헬레스 여기 시골이고
옆집은 피노이가 사는데 5년 넘게 일했는데 4000에 푸드 쉐어예요.
한국인만 너무 봉으로 보는 것 같아서요.
아떼들 사이에서 요즘에 식대가 올랐드고 시작 월급이 무조건 4000/2000 쌀 따로 주는거랍니다. 어이가 없어서.... 필리핀집은 3500 부터 인 집이 수두룩한데...
우리 한국인끼리 시작 샐러리를 고정 했으면 좋겠어요 너무 해달라는대로 다 해주지 말았으면 좋겠어요..
잘해줬더니 세달치 월급을 가불해달라고하지않나.
회사다녀도 월급에서 세금떼고 실수령액 8000미만인사람도 많은데 집에서 물 전기 가스 밥 돈들어가는거 없는데 6000 이라뇨..
남의 가정사라고 하기에는 다른 빕에서 한번 맛본 아떼들이 비교하면서 저집은 안그런데 너희집은 왜그러냐 라는 식의 당연하게 여기는게 좀 싫습니다.
댓글에 포인트만 얻지말고 아떼 시작월급을 얼마로하면 좋을지 달아주셨으면 합니다. 고
AI answer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icing elit. Aliquid pariatur, ipsum similique veniam.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and the drug lord.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