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렉스해운항공에서 박스 주인을 찾습니다.
안녕하세요. 코렉스해운항공입니다.
박스에 연락처 및 주소가 기재되지 않은 채 2개월 이상 연락이 없으신 분들 박스입니다. 주인을 찾고 있습니다.
1. 김 미혜씨 이름이 적혀있는 박스입니다. 그 외 연락처 및 보내신 분도 알 수가 없어서 보관중입니다. 안의 내용물은 아기 장난감입니다. 김 미혜씨를 아시는 분은 연락 부탁드립니다.
2. 조 혜영씨 이름의 박스입니다. 안의 내용물은 로션이며 2박스로 약 1년여간 사무실에 보관중입니다. 조 혜영씨를 아시는 분은 연락해서 로션 찾아가라고 말해 주세요.
3. 보내신 분과 받는 분을 알수가 없습니다. To Kimchi라고 적혀 있습니다. 본인이 코렉스해운항공으로 직접 보내셨는데 꼭 연락하셔서 박스 찾아가세요. 안에는 옷과 기타 용품이 들어있습니다.
4. 피자박스입니다. 포장용기이며 박스는 총 2개입니다. 피자집 오픈하신 사장님, 피자박스 찾아가세요. 약 2~3달 되었습니다.
예전부터 주인을 찾아주고 싶었는데, 바쁘다는 핑계로 미루다가 글을 올려봅니다. 꼭 주인을 찾았으면 합니다. 화물의 주인 혹은 지인은 코렉스해운항공(02-310-0556~7) 으로 연락 주셨으면 합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감사합니다.
AI answer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icing elit. Aliquid pariatur, ipsum similique veniam.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and the drug lord.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