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동네 바베큐집 다녀왔어요...
전에 aa바베큐에서 두번 안좋은 경험하고 동네 로컬 바베큐집 다녀 왔네요.. 음료 밥 포함 480 페소.. 와이프,나,애들 두명,처제.. 맛나게 먹었네요... 뱅기 뜨고 내리는거 보러 손님도 많고.. 공항 보이는 옥상에다가 장사하네요.. 기분 좋게 먹었습니다..
전에 aa바베큐에서 두번 안좋은 경험하고 동네 로컬 바베큐집 다녀 왔네요.. 음료 밥 포함 480 페소.. 와이프,나,애들 두명,처제.. 맛나게 먹었네요... 뱅기 뜨고 내리는거 보러 손님도 많고.. 공항 보이는 옥상에다가 장사하네요.. 기분 좋게 먹었습니다..
치킨스킨은 사랑입니다. 닭피 bbq 도 보이네요 ㅋ
@ Terence80 님에게... 기분좋게 먹어서 집에서 노래나 불러야 겠어요...
@ 외란종결자 님에게... 동영상 또 올려 주세요. 신청곡도 받습니까? ㅎㅎ
@ Terence80 님에게... ㅎㅎㅎ 아는 노래라면... 시도 함 해볼께요..
닭네장도 보이고~닭심장은 안보이네요...분위기는 완전좋아보입니다~소주한잔~^^
@ bellbridge 님에게... 산미겔 라이트 마셧네요.. ㅎㅎ
오우 맛있겠네요. 밤 10시가 되어가는데 자꾸 허기가 집니다... 졸리비도 지겹고.. 기타 현지프렌차이즈도 다 지겹고... 구 마카티 비비큐의 반반이 그리워요... ㅜㅜ 마카티 야식 배달 뭐 먹을만하것 없을까요?
@ 멸치 님에게... 그때그집인가요??안간지 오래되서 상호가 헷갈리는데 거기 숯불치킨이 지코바랑 비슷해서 괜찮았어요.
와~~~~~~~~~~~~~~~~~~~~~~~~~~~~~~~~~~~필리핀만의 오리지날 바베큐 파티..^^ 저렴한 거 보다..온가족이 맛나게..건강식 차원에서 가끔은 저런 파티가 제격이죠.. 교민들 중에 몇몇분은 내장 구이나 간 구이 같은거에 거부 반응도 있기는 하겠지만.. 전 좋아 하지도 않음서 한번 먹고 나서는..11년 동안 적어도 한달에 한번 정도는 생각날때마다 일부러 빨랭께가서 집사람이랑 한 꼬치씩 입에 물곤 합니다..ㅋㅋㅋㅋㅋ 더욱이 맥주 안주에는 땅콩 오징어 보다 훌륭 합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행복 하셔요~~~~~~~~~~^_*
@ coracora 님에게... 저기보이는 내장은 다 내가 먹을라고 골른거에요..ㅎㅎ 와이프도 처제도 안먹네요..
와우... 한마디로 끝내주는 곳에서 드셨네여.. 전망도 좋고.. 가족들과 맛난 음식도 드시고 그것보다 더 좋은 것이 어디있겠습니까..ㅎㅎ 부럽습니다.. 제 사는 동네는 바메큐집이 없어서 가끔 전에 살던 곳이 그립기도 하네여..그려..ㅎㅎ 그것도 5명이서 배부르게 드시고 480... 어디래여 저기가???ㅎㅎㅎ
@ 장군의아덜 님에게... 막탄이에요...
비행기 뜨고 내리는곳이라 하시니.. 어딘지 대충 알겠습니다. 활주로보이고 레이다 보이는 도로앞 2층이죠? 거기 로컬손님도 많고 주차된 차량도 많고.. 나름 맛집인듯 싶더라구요. 지나가면서 보고 아직 못가봤지만 기회가 되면 한번 가보고 싶네요..
@ cebu222 님에게... 네 ..거기맞아요.. 1층에 과일팔고.. 2층인가 3 층 옥상이니 3,4층 되겠죠..
맛있는 향이 느껴지네요 오늘도 행복하세요~~~
참 푸짐하네요 함 가보고싶습니다
I want to try this.
즐거운 식사를 하셨으니 행복하시겠네요. 남의 행복도 중요하지만, 나의 행복이 중요할 때가 있습니다. 건강 잘 챙기세요.
위치가 어디인가요?
@ topkkong 님에게... Mactan buaya 공항 뒤에요.. 두번째사진이 막탄 공항..
즐거운 시간 보내셨길 바랍니다 ^^
맛잇어보이네요 저도 바베큐집이나 찾아봐야겟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