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ft Sidebar
This is the left sidebar content.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We Love Kopino 코피노란 말 제발 쓰지맙시다. 인간한테 표식 다는것도 아니고
필리핀 사람들은 코피노라는 단어 자체를 잘 모르던데 설명해줘도 (??_??) 표정이고.... 한국인들은 왜 조금의 피만 섞여도 그럴까요?
법이 문제라면 국회를 압박하던가 해야지 자기가 뭔데 자경단마냥 심판을? 나도 조두순 망치로 때려죽여도 되는건가? 그래놓고 남의 신상은 까고 자기들 신상은 무서워서 감춘다고?
@ 에서발리@네이버-13 님에게... 법원에서도 신상공개 무죄난걸 왜 비난하죠?
@ 메트로필 님에게... 순수한 자선단체라면 공익에 의한 무죄가 인정될수도 있을거 같은데 과연 순수한 자선단체일까요..
@ 메트로필 님에게... 저위에 기사난것만 무죄겟죠. 기사에서 조차 5천만원 배상 소송도 있고 소송20건 넘는다고 써있는데 그건은 그럼 비난해도 된단말인가요. 신상공개가 무죄인게 아니라 명예훼손건에 대해 사실적시여도 현재 법리상 위법성이 있지만 해당건이 공익목적이라 위법성 조각으로 무죄 판결인데요 그것도 구형 벌금 300마넌 짜린가 뭐신가에 변호사 10명이나 써서.
@ 에서발리@네이버-13 님에게... 다른건 유죄받으면 그때 비난하면 되죠. 양육비 안주는 사람을 먼저 비난하는게 맞는거 아닌가요?
@ 메트로필 님에게... 피해자말만 듣고 신상공개한경우도 많은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대체 저 시민단체가 머길래 맘대로 유죄추정으로 신상공개를 하죠?
@ 메트로필 님에게... 양육비 안주는 사람이야 당연히 잘못한 것이지만 법원에서 무죄나면 비판하면 안된다는 논리이신가요? 참 위험한 생각을 하고 계신듯.. 사기꾼이 법망을 교묘하게 피해서 무죄판결되면? 살인자가 증거부족으로 무죄판결되면?
" 이마저도 부족해 매달 제 사비 1000만원이 들었어요. " 함정이네요.
@ 걱정없음 님에게... 설마 진짜 사비 천만원 내겄어요 자기몫 천만원 못받았다는 말이겠죠 ㅋㅋ
@ 알랍필 님에게... 제말이 그말이에요
검찰에서 항소한게 있다는 말은 단순 명예훼손이나 손해배상이 아닐수도 있을듯 필녀 금액갈취와 한남 협박 둘중에 하나가 껴있을수도 있다는 합리적의심을 한번 해봅니다 인터뷰 내용대로라면 필리핀에서 그렇게 많은 좋은 일들을 오랫동안 하신 분이라면 필고에서 주제가 나올떄 한번이라도 수혜자나 지인들이 실드를 쳐줄만한데 한번도 못 본 것 같습니다. 합리적으로 가능할까 싶네요. 해당 이슈에 대해서 지속적인 도움 및 학교 설립등 진정 좋은 동기와 의도로 봉사하고 있는 분들도 있는데 구씨는 좀 아닌 듯 합니다
한국인 아이를 출산하여 양육비를 지원받지 못하는 열약한 필리핀여성등을 수천명씩 끌어모아 자원봉사라는 명분아래 법률대리인보다 많은 30%씩 성공사례금을 챙겼다면 영리단체가 분명하니 봉사라는 말은 빼는것이 맞지않을까 싶네요
돈을 벌기 위한 수단으로 사업을 일으킨건 인정하겠지만 좋은 의도나 봉사로 포장하는 것은 별로 보기 좋진 않네요. 건설적인 방향은 아니지만 필리핀엔 다른 나라의 사생아들이 훨씬 더 많은데 유독 우리나라의 미디어만 (클릭을 유도하는) 코피노 아빠를 비판하는 감정팔이 기사들이 많습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워낙 도덕적이라 그런건지도 모르겠지만요.
@ 스마트필고 님에게... 다른나라 사생사들이 훨씬 많다는것도 기사랑 똑같이 근거없는 말 아닌가요?
@ 메트로필 님에게... 정확한 숫자는 근거가 없겠지요. 하지만 미국계 혼혈이 훨씬 더 많다는 건 역사적으로 미국의 지배를 받고 미국군대가 주둔하며 혼혈아를 양산해 왔다는 건 누구나 아는 사실이니까 부정하긴 힘든 사실이구요. 일본도 경제붐이 일어나던 80년대부터 일본여성들이 일본에서 일하기 시작하고 일본 관광객들이 필리핀으로 오면서부터 혼혈아가 양산된 것이구요. 필리핀의 언론에서는 우리나라보다는 미국, 일본의 혼혈아가 더 많은 것으로 보도해 왔습니다.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메트로필님께서는 WLK 를 이슈화하고 옹호하는 글을 쓰시는데 혹시 WLK 와 관계가 있는 분이신가요?
@ 스마트필고 님에게... Wlk는 기사에서 첨봤는데요. 생각이 다르면 관계자인건가요?
@ 메트로필 님에게... 아닙니다. ^^ 메트로필님의 생각을 알수 없어서 드린 말씀이에요. 실례가 되었다면 죄송합니다. 필고에서 많은 분들이 댓글로 지지하기 힘들다는 이유를 여러번 전하고 있는데 메트로필님은 본인의 생각을 정확히 밝히지 않고 옹호하기만 하는 모습으로 보여서요.
@ 스마트필고 님에게... 구본창 저사람이 어떤 사람인지는 전혀 모릅니다.다만 기사 내용만 보면 나쁜 사람은 아닌거 같은데 비난 댓글들이 많아서 좀 의아한 마음에 댓글 남겼던 것입니다. 제가 모르는 다른 부분이 있어서 다른 분들은 안 좋게 보실수도 있겠네요
@ 메트로필 님에게... 기사 내용이 사실이라면 아주 좋은 분이어야죠. 사비를 천만원씩 매달 들여가며 아이들을 돕겠다는 것이니까요. 하지만 상식적으로 봉사정신으로 사비를 천만원씩 쓸거라면 그냥 그 아이들을 그 돈으로 돕는게 더 나을 거 같아요. ㅎㅎ 소송해도 양육비를 제대로 내지 않거나 큰 돈이 안 되는게 더 많다고 기사에도 나옵니다. 기자분이 인터뷰 내용을 검증했을리는 만무하고 사실로 보이지 않는거죠. 이런 것들이 공분하게 만드는게 아닌가 싶네요.
@ 메트로필 님에게... 어디 기사에서 코피노보다 자피노가 더 많다고 본것 같네요 대신에 코피노들이 양육비 못받는 경우가 많다는 내용이라 아마도 코피노아빠 비판글이였던 같군요 저 단체 돈을 목적으로 신상공개로 협박하듯이 운영한걸로 아는데 자선단체처럼 포장된 기사가 나오니 위에 글도 코피노아빠비판에 중점을 둔 기사같네요
@ 스마트필고 님에게... 동의합니다 필리핀에 있는 코피노가 최다 3만명에 이른다고 하더군요. 대부분 한국인 아버지가 돈을 주지 않고 잠적해 어렵게 살고 있었고요 무슨 근거인지..... 자식 4명 키우는 입장으로서 불쾌감도 들 뿐더러 본인 목적을 위해 숫자와 내용를 날조해 나라 망신주려는 말을 왜 하려는지
@ 사운드 님에게... 그 3만명이라는 것도 추정이라는데 어떻게 나온 숫자인지 궁금하더라구요. 믿을 수 있는 통계는 아닌것으로 보이구요.
여자가 필리핀사람일뿐 따지고보면 개인과 개인간의 금전문제인데 살인자도 모자이크 해주는 한국에서 양육비 안주는 한남 얼굴공개가 무죄라구요? 상식적으로 이해가 되지 않네요
자신의 행동에 책임지는게 인간이죠 책임지지 않으려면 처음부터 콘돔을 쓰던지...싸질러놓고 책임 안지는 쓰레기는 되지 말자
경찰이 안보이네 (2)
하느리조회 7,453레벨코로나19 백신 접종, '빨리' 54.9% - '안전히' 41.1% (38)
대깨문천국필고조회 18,493레벨성공적인 갈등의 처리방법 (1)
재준재준조회 6,141레벨오늘은 뭐할까? -모지리- (19)
파블로조조회 15,107레벨스미스 (6)
스미스박조회 8,499레벨백신가지고 정부 비난하는 분들 함 보세요. (25) (👍: 1)
돈많이벌자조회 15,704레벨DELETED (53) (👍: 3)
조회 35,343레벨하이바쯩이 쫑났네요 (9)
리잘안티폴로조회 10,568레벨“백신 계획대로 도입하면 4차 유행 막을 것” 권덕철 복지장관 후보자(종합) (7)
쫑났네조회 8,708레벨백신과 필리핀 입국 (9)
김형@구글-oM조회 11,874레벨DELETED (31)
조회 25,574레벨모자 사살 경찰관 때문에 부패 경찰들 피 보게 생겼네요 (8)
진리88조회 12,878레벨양준일과 레트로 그리고 2020년 (2)
Spini조회 7,254레벨싱가포르, 아시아서 첫 화이자 백신 도착…'전국민 접종' 첫걸음 (8)
쫑났네조회 8,305레벨알비노니 의 아다지오
담배한모금조회 5,400레벨지진....;;; (6)
조민규조회 10,513레벨꼰대,늙으니 소리 들으니 기분 나쁘다.. (16)
김형@구글-oM조회 10,625레벨화이자 백신 맞은분의 소감... (2)
한조회 16,536레벨바이러스 관련 궁금증.. (8)
밍구밍구조회 9,718레벨백신관련 .. 아리송 ㅠ,.ㅠ (10)
밍구밍구조회 9,115레벨DELETED (8)
조회 10,824레벨앙헬레스 띠목파크옆 하이마트 전번아시는분 (1)
김선수@카카오톡-15조회 6,360레벨마닐라에 한국어배우는 학원있나요?? (1)
이찌로네조회 6,860레벨인간 닭장이 유일하게 존재하는 곳 - 필리핀 (5)
육남매조회 13,790레벨DELETED (13)
조회 17,010레벨굿앙스 스파 연말 임시 휴업 안내 (1)
바람부는새벽12조회 7,297레벨다름과 틀림을 인지하고 있음을. (4)
좀조회 7,608레벨'모자 사살 경찰'에 뒤집힌 필리핀… SNS에 동영상 올라와 일파만파 (18)
아리스타조회 18,034레벨한국 코로나 백신 접종, 내년 상반기도 어렵다 (4)
가람@네이버-95조회 6,833레벨나는 흰색도 아니고 검은색도 아니다 (7)
좀조회 7,875레벨필리핀, 9개월 만에 일반취업비자 재입국 허용... 17일 이후 출국자 한정 (2)
Boris조회 13,907레벨필리핀서 열대성 폭풍에 최소 9명 숨지고 1만 명 대피
Boris조회 6,817레벨필리린 총기사고 난리났네요. (23)
기분좋은하루조회 19,633레벨이런생각을 해봅니다.. 소규모 국제택배가 필요한분들!!! (9)
충전기조회 13,358레벨필리핀, 폭우로 최소 2명 사망 (3)
Boris조회 12,678레벨2020년 제 23호 태풍 크로반(KROVANH) 발생통보와 정보 (2)
심카드조회 11,255레벨DELETED (6)
조회 10,713레벨국위 선양에 애쓰시는 K-방역 전도사(?)님들께, 가벼운 글 한자락,,, (1)
조회 6,559레벨파블로조님 질서를 지키세요 (17)
짜장면시키신조회 14,956레벨파가니니 no. 6 (4) (👍: 1)
담배한모금조회 12,389레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