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이 그렙으로 불라칸에서 퀘존시티로 올 예정인데요
대충 26KM 정도 되는것 같은데 얼마정도 경비가 나올까요
Comment List
불라칸이 워낙 땅덩어리가 커서...
퀘존 바로 위가 불라칸이니 많이는 안나올거에요
인공지능 답변은 45.3km 도 대략 400~800 페소에요.
The distance between Bulakan and Taytay is 55 km. The road distance is 45.3 km.
Grab 요금은 여러 요소에 따라 달라집니다. 기본 요금, 거리 요금, 시간 요금, 그리고 수요에 따른 추가 요금 등이 영향을 미칩니다. 일반적으로 필리핀에서의 Grab 요금은 1킬로미터당 약 10~15 페소 정도로 계산할 수 있습니다.
주어진 거리인 45.3 km를 기준으로 대략적인 요금을 계산해보면:
- 요금 계산: 45.3 km × 10 페소(하한 예상) = 약 453 페소
- 요금 계산: 45.3 km × 15 페소(상한 예상) = 약 679 페소
그러므로 예상 요금은 약 453 페소에서 679 페소 사이가 될 것입니다. 정확한 요금은 Grab 앱을 통해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교통 상황이나 픽업 장소에 따라 요금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45.3 km의 도로 거리와 교통 상황을 고려할 때, 요금은 대략 400~800 필리핀 페소 (PHP) 사이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퀘존에서 불라칸이 가깝군요
@ 톰과제리@네이버-15 님에게... 불라칸이라고 하면 우리나라로 치면 경기북부입니다.
서울과 가까운 일산이나 고양도 있지만, 파주나 문산이면 같은 경기북부라도 멀죠.
불라칸 어디냐에따라 가까울 수도, 멀수도 있습니다.
26km라면 마릴라오나 산호세 델몬테 정도인 것 같은데... 시간대 따라 많이 달라질 수 있어요.
9km 거리인 올티가스에서 마카티까지도 출.퇴근 시간에는 400페소 전후 나옵니다.
불라칸 땅이 엄청 큽니다. 불라칸 어디인지 동네이름을 말해주셔야 합니다. 불라칸이 마닐라보다 훨씬 커요... 그리고 그랍 안잡히는 곳 있을겁니다. 불라칸에 그랩 별로 없어요
마카티에서 불라칸 산호세까지 그랩으로 1500페소 정도 줫어요. 이날 비 많이 와서 도로 침수되고 난리나던 때입니다.
그냥 님 폰으로 그랩을 잡아주면 되지않을까요?
돈을 주지말고.
자주보던 여친이라면 잡아주고,
그렇지않다면, 버스타고 퀘존으로 오라고 하고.
저라면 그럴거같아요.
지금 만나는 여친은 택시 말고 마닐라에서 다른거 타본적이 없다고해서,
의도치않게 모시면서 만나고 있는데, 점점 바꿀려고하고 있습니다.
너무 잘해주면 안된다는게 제 신조라서.
불라칸이 워낙 땅덩어리가 커서... 퀘존 바로 위가 불라칸이니 많이는 안나올거에요
인공지능 답변은 45.3km 도 대략 400~800 페소에요. The distance between Bulakan and Taytay is 55 km. The road distance is 45.3 km. Grab 요금은 여러 요소에 따라 달라집니다. 기본 요금, 거리 요금, 시간 요금, 그리고 수요에 따른 추가 요금 등이 영향을 미칩니다. 일반적으로 필리핀에서의 Grab 요금은 1킬로미터당 약 10~15 페소 정도로 계산할 수 있습니다. 주어진 거리인 45.3 km를 기준으로 대략적인 요금을 계산해보면: - 요금 계산: 45.3 km × 10 페소(하한 예상) = 약 453 페소 - 요금 계산: 45.3 km × 15 페소(상한 예상) = 약 679 페소 그러므로 예상 요금은 약 453 페소에서 679 페소 사이가 될 것입니다. 정확한 요금은 Grab 앱을 통해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교통 상황이나 픽업 장소에 따라 요금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45.3 km의 도로 거리와 교통 상황을 고려할 때, 요금은 대략 400~800 필리핀 페소 (PHP) 사이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퀘존에서 불라칸이 가깝군요
@ 톰과제리@네이버-15 님에게... 불라칸이라고 하면 우리나라로 치면 경기북부입니다. 서울과 가까운 일산이나 고양도 있지만, 파주나 문산이면 같은 경기북부라도 멀죠. 불라칸 어디냐에따라 가까울 수도, 멀수도 있습니다.
26km라면 마릴라오나 산호세 델몬테 정도인 것 같은데... 시간대 따라 많이 달라질 수 있어요. 9km 거리인 올티가스에서 마카티까지도 출.퇴근 시간에는 400페소 전후 나옵니다.
불라칸 땅이 엄청 큽니다. 불라칸 어디인지 동네이름을 말해주셔야 합니다. 불라칸이 마닐라보다 훨씬 커요... 그리고 그랍 안잡히는 곳 있을겁니다. 불라칸에 그랩 별로 없어요
마카티에서 불라칸 산호세까지 그랩으로 1500페소 정도 줫어요. 이날 비 많이 와서 도로 침수되고 난리나던 때입니다.
그냥 님 폰으로 그랩을 잡아주면 되지않을까요? 돈을 주지말고. 자주보던 여친이라면 잡아주고, 그렇지않다면, 버스타고 퀘존으로 오라고 하고. 저라면 그럴거같아요. 지금 만나는 여친은 택시 말고 마닐라에서 다른거 타본적이 없다고해서, 의도치않게 모시면서 만나고 있는데, 점점 바꿀려고하고 있습니다. 너무 잘해주면 안된다는게 제 신조라서.
불라칸은 그랍서비스 지역이 아니라 콜을 부를수도 없는데 요금이 무슨 의미가 있죠?
그랩부르면 미리 금액확인될건데유
그랍 어플에 눌러보면 나오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