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파시오 필 피나 라켈 아시는분 (7)
보니파시오에서 한국애들 학교통학 시켜준다고 하네요.. 어느 한국인하고 연관되어 있는지 정말 궁금합니다. 피부는 흰편 한국인 처럼 생겼습니다. 말 할 때 입과 안면이 찌그러 지더군요. 카톡 이지현이라는 한국 이름도 씁니다. 장터에 계시는 용국무역 사장님 소개로 만났는데 저질이더군요.. 오랫동안 아는친구라해서 믿었더니 갈수록 저입가경이더군요.이런여자를 오랫동안 같이하는 분 경의 스럽습니다. 따갈로그로비웃기 영주권알선 워킹비자 알선 경찰서 알선 세관알선 Lto 알선등 찻칩에 있으면 시알리스 있어요 하듯이 다양한 앵벌이 책을 들고다닙니다.
이가 가끔 올러 오는 글 아닌가요
가끔 올라온 글이네요 좋치 않은 일이 있어서
이지현 카톡 이름 왜 또 무슨 일 당하셨어요? 그런데 용국무역 회사 운영하는 사장님은 왜 소개를 시켜 드린 것인지 여쭤 보세요. 좀 그렇네요.
아직도 못 찿으셨나요 어디 가면 찿을 수 있는지 알고 계신듯 해서요
첫 이주정착 셋팅용으로 소개받으신건가요. 피해보신게 없으시면 업체사장님과 이야기 나눠보세요. 저에게 왜그러셨나요 하면서..... 일단 주의하라는 메세지는 맞는거죠.
제 친구 집에서 일하는 드라이버 입니다. 어떤일이 있으셨는지 궁금하여 쪽지 보냈었는데 확인 안 하시더라구요. 친구가 많이 심란해 하고 있어요. 남의입에 오르내리는것을 무척 싫어하는 극히 평범한 친구인데 이렇게 올린것을 보고 여러 사람들이 전화해서 얘기하나 봅니다.그집에서 아무 문제없이 일 잘 하고 있거든요 .이유를 알고 싶습니다. 이렇게 계속 올리는것을 보면 어떤 사건이 있었으리라 생각 됩니다.
마카티 거주하는 라켈은 아는데.. 콘도 브로커고 피부는 하얗고 동일인 아니겠죠?